송정역시장 근처 중식 노포 주인이 바뀌어서 쌓아온 시간이 끊어졌다는 소식에 플랜B 발동. 무등산브루어리 자리 바로 뒤. 새롭게 매장이 늘어나는 그곳에서 만난 아메리칸 스타일 차이니즈 레스토랑 중관.
오스트레일리아식 베트남 쌀국수 같은 상황이지만 이런 건 또 나름의 맛이 있어요.
#동명동 #중관
#LocalStartupDiary
#로컬트렌드 #LocalTrend
아메리칸스타일차이니즈레스토랑
이미 씨즌이 다 끝난 오래된 미드 빅뱅이론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바로 그 스타일. 쉘든과 친구들이 종이상자에 담아 집에서 게임하면서 왁자지껄하게 떠들며 먹는 그런 편안하고 가벼운 분위기가 미국 스타일 중식. 아쉽게도 혼자 방문해서 제너럴 쏘 윙이라던지 여기서는 치킨으로 변주한 스윗앤사워 포크라던지 몽골리안 비프를 경험하지 못한게 다음 방문의 이유가 되었어요.
이곳 때문에 광주를 찾아가진 않아도 동명동 갔는데 한 번 안들리고 나오면 무척 아쉬울 것 같은 적절한 포지션! 케주얼 다이닝을 표방하는 만큼 딱 적절한 그만큼의 맛이에요.
오후 4시 - 5시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뒤에 강의가 있어서 포장하면 정말 그 스타일 종이상자에 담아주는 건지 확인 못해서 더 아쉬워요.
중관
- https://instagram.com/americanchinese.jg
광주 동구 동계천로 161 1층 (동명동) - http://kko.to/GWBoLMS4B